(주)뉴캐스트인더스트리 - 보도자료

(주)뉴캐스트인더스트리
커뮤니티

갤러리
보도자료
문의
고객지원
공지사항
보도자료

울산 울주군, 7개 군민채용기업과 임금지원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 CAST 작성일16-06-28 16:41 조회473회 댓글0건

본문

 
▲ 울주군은 지난 6일 군청에서 뉴캐스트인더스트리, 칼라런트코리아, 해성테크, 유승정공, 태봉산업, 가람에프엔에스 농업회사법인, 성심테크 등 7개 업체와 임금 및 고용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울산 울주군이 주민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마련해 주기 위해 올해부터 시행하는 ‘군민 채용기업 임금지원사업’이 7개 업체를 중심으로 본격 추진된다.

 

울주군은 일자리 창출과 민간부문 고용 확대를 위해 시행하는 군민 채용기업 임금지원사업에 뉴캐스트인더스트리, 칼라런트코리아, 해성테크, 유승정공, 태봉산업, 가람에프엔에스 농업회사법인, 성심테크 등 7개 업체가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신장열 울주군수는 지난 6일 군청에서 이들 업체 대표와 임금 및 고용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군민 채용기업 임금지원사업은 울주군 지역 중소기업이 군민을 정규직으로 신규 채용해 2년 이상 고용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근로자 1명에 20만원씩 최장 2년간 임금을 지원하는 것이다.

 

다만 회사가 취업자를 퇴사시키거나 휴·폐업, 도산 등의 이유로 2년 이상 고용을 유지하지 않으면 지원금은 전액 환수 조치된다. 국세·지방세 체납 기업, 사업주의 배우자나 직계존비속 채용, 6개월 이내 퇴직자 재고용, 고용노동부 등 다른 지원사업 중복수혜자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군은 이 사업을 통해 올해 모두 200명의 군민을 취직시킨다는 계획이며 이를 위해 4억8000만원의 예산을 마련했다.

최창환기자 cchoi@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NTACTS & INQUIRY


본사
052-933-2903~4


본사
052-933-2905


본사
newcast@newcast.co.kr

문의하기